[공지] 인처너카드_서비스 이용약관(필수) 개정안내 2018/09/07 16:08:33조회수 : 28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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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변경 사항 - 변경 내용 : 문구 수정 및 추가 - 변경 조항
3. 적용 시기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은 2018년 10월 6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문의 및 이의제기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10일 이내(2018년 9월 16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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