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공지사항
[공지] 인처너카드_서비스 이용약관(필수) 개정안내 2018/09/07 16:08:33조회수 : 2849

항상 인처너카드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변경 사유

- 용어정의 일부 문구 수정 / 신규 부가서비스 추가

 

2. 변경 사항

- 변경 내용 : 문구 수정 및 추가

- 변경 조항 

변경 전

변경 후

제2조(용어의 정의)

(생략)

11. “부가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기능들로 카드상품구매, 선물하기(잔액 양도), 잔액이전, 자동재충전, 분실신고, 충전∙환불용 계좌등록, 실명인증(기명화), 소득공제, 배달가맹점 안내, 모바일쇼핑몰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생략)

제2조(용어의 정의)

(생략)

11. “인처너머니”는 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모바일 인처너카드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사용하는 충전 및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추가)

12. “포인트”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가맹점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거나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경우 회사의 인처너카드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되는 것을 말합니다. 회원은 일정 기준 이상 적립된 포인트를 서비스 이용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캐쉬백, 적립금 등의 명칭으로 서비스 될 수 있으며, 지급 시기 및 유효기간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추가)

13. “쿠폰”은 회원이 가맹점에서 재화 및 용역 등을 구매하거나 교환함에 있어 받을 수 있는 혜택 또는 금전적 가치가 저장된 증표를 말합니다. 쿠폰의 지급 시기, 유무상 여부 및 유효기간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추가)

14. “부가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기능들로 카드상품구매, 선물하기(잔액 양도), 잔액이전, 자동재충전, 분실신고, 충전∙환불용 계좌등록, 실명인증(기명화), 소득공제, 배달가맹점 안내, 모바일쇼핑몰, 송금서비스, 교통카드 충전서비스, 포인트전환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수정)

(생략)

바. 송금서비스”: 회원이 보유한 인처너카드 또는 인처너머니의 잔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다른 사람에게 이전하고, 받는 사람은 인처너머니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추가)

사. “교통카드 충전서비스” : 회원이 보유한 인처너카드 또는 인처너머니의 잔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여 인처너카드 앱 내에서 모바일의 NFC 기능을 활용하여 교통카드를 충전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추가)

아. “포인트전환서비스” :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를 제휴사의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반대로 제휴사의 포인트를 인처너카드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추가)

 

3. 적용 시기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은 2018년 10월 6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문의 및 이의제기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10일 이내(2018년 9월 16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인처너카드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인처너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