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 미디어
  • 언론기사
이벤트
코나아이, 인천e음 메탈카드 출시 2021/04/21 17:54:20 조회수 : 40

■ 메탈카드형 지역화폐 카드 첫 사례, 총 3종의 디자인으로 제공
■ 인천e음 플랫폼 내 ‘인천e몰’서 판매 중, 출시기념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
 

코나아이가 인천지역화폐 인천e음 카드를 메탈카드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인천e음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역화폐 카드를 제작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인천e음 메탈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인천e음 메탈카드는 메탈브러쉬, 메탈나무, 메탈컬러 등 총 3종의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 메탈브러쉬 카드는 실버, 골드, 블루의 컬러에 브러쉬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하프메탈 타입으로 플레이트 전면에는 메탈을, 후면에는 PVC 소재를 적용해 메탈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살리면서도 더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 메탈나무는 천연 자작나무 소재로 실제 나무 무늬결을 살렸으며, 플레이트 후면부에는 내구성 강한 메탈소재를 적용해 북유럽풍 감성을 전달한다. ▲ 메탈컬러 카드는 풀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적당한 무게감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화이트, 블랙, 블루, 코럴,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인천e음 메탈카드는 인천e음 플랫폼 기반 쇼핑몰 '인천e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푸루와 배코’ 등 다양한 디자인의 e음카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코나아이 관계자는 "인천e음 메탈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37%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지역화폐 카드도 신용카드처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