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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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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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생략)
1. “대덕e로움”은 회사가 정의한 기술 사양에 따라 IC칩을 탑재한 실물카드(이하 “실물카드”라 합니다) 또는 대덕e로움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실물카드와 연동하여 발급되거나 단독으로 발급하는 모바일 카드(이하 “모바일 카드”라 합니다)에 금전적 가치를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이하 “충전”이라 합니다)하였다가 대덕e로움 가맹점으로 등록한 가맹점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가능한 가맹점(회사의 제휴사 가맹점 포함)에서 재화나 용역을 제공받은 대가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자(자사가 판매하는 재화나 용역에 대한 상품권 발행자)가 발행하고 대덕e로움 브랜드가 표시된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을 말합니다.
2~13. (생략)
14. “부가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기능들로 잔액이전, 자동재충전, 분실신고, 충전∙환불용 계좌등록, 실명인증(기명화), 소득공제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가. “분실신고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이용자가 보유한 카드의 분실 또는 도난 사실을 신고하여, 해당 카드의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나. “실명인증(기명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등록 방식에 따라 이용자가 보유한 대덕e로움을 본인 명의로 기명화하여, 충전한도를 증액(50만원à200만원)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다. “소득공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카드의 사용금액을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하도록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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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생략)
1. “대전사랑카드”는 회사가 정의한 기술 사양에 따라 IC칩을 탑재한 실물카드(이하 “실물카드”라 합니다) 또는 대전사랑카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실물카드와 연동하여 발급되거나 단독으로 발급하는 모바일 카드(이하 “모바일 카드”라 합니다)에 금전적 가치를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이하 “충전”이라 합니다)하였다가 대전사랑카드 가맹점으로 등록한 가맹점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가능한 가맹점(회사의 제휴사 가맹점 포함)에서 재화나 용역을 제공받은 대가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수단으로서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자(자사가 판매하는 재화나 용역에 대한 상품권 발행자)가 발행하고 대전사랑카드 브랜드가 표시된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을 말합니다. 대전사랑카드 브랜드는 대전광역시 내 각 “구”별로 달리 표시될 수 있으며 기 서비스 중인 대덕e로움 카드를 포함합니다.
2~13. (생략)
14. “부가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기능들로 잔액이전, 자동재충전, 분실신고, 충전∙환불용 계좌등록, 실명인증(기명화), 소득공제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가. “분실신고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이용자가 보유한 카드의 분실 또는 도난 사실을 신고하여, 해당 카드의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나. “실명인증(기명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등록 방식에 따라 이용자가 보유한 대전사랑카드를 본인 명의로 기명화하여, 충전한도를 증액(50만원à200만원)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다. “소득공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카드의 사용금액을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하도록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소득공제 적용은 소득공제 신청 이후의 사용분부터 적용되며, 소급적용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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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③ (생략)
④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될 약관의 시행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시행일 30일 전부터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 등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문서 전송 등의 방식을 통해 사후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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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③ (생략)
④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될 약관의 시행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시행일 1개월 전부터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 등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문서 전송 등의 방식을 통해 사후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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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충전 및 재충전)
①~④ (생략)
⑤ 회사는 “구”의 요청에 의해 지정된 이용자의 대덕e로움 에 “구”에서 대덕구민들을 대상으로 인센티브로 제공하는 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충전하여 제공하거나 “구”에서 이용자의 카드에 별도의 충전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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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충전 및 재충전)
①~④ (생략)
⑤ 회사는 “시”의 요청에 의해 지정된 이용자의 대전사랑카드에 “시”에서 대전광역시민들을 대상으로 인센티브로 제공하는 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충전하여 제공하거나 “시”에서 이용자의 카드에 별도의 충전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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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인센티브)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 또는 “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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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인센티브)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 또는 “시”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할 수 있으며 인센티브 지급 비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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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서비스 제한, 정지 및 계약 해지)
①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직권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⑤ (생략)
⑥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대덕e로움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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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서비스 제한, 정지 및 계약해지)
①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직권으로 정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⑤ (생략)
⑥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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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서비스 운영 기간 종료)
② 본 대덕e로움 서비스의 운영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로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본 조 제1항의 서비스 운영 종료 이후에도 3개월간 회원이 보유한 대덕e로움 잔액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3개월의 추가 서비스 운영 기간을 끝으로 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보유한 대덕e로움 및 온라인보관함의 잔액에 대하여 무상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인센티브, 이벤트 등을 통하여 무상 제공받은 대덕e로움 및 혜택(인센티브, 쿠폰, 추가지급 인센티브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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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서비스 운영 기간 종료)
① 본 대전사랑카드 서비스의 운영 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본 조 제1항의 서비스 운영 종료 이후에도 3개월간 회원이 보유한 대전사랑카드 잔액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운영기간은 “시”와의 협의 하에 연장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3개월의 추가 서비스 운영 기간을 끝으로 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보유한 대전사랑카드 및 온라인보관함의 잔액에 대하여 무상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인센티브, 이벤트 등을 통하여 무상 제공받은 대전사랑카드 및 혜택(인센티브, 쿠폰, 추가지급 인센티브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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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이용자의 의무)
① 생략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전자우편 계정,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하며, 만일 전자우편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리거나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⑥ (생략)
⑦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로 인하여 제3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이용자가 전적으로 책임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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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이용자의 의무)
① 생략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전자우편 계정,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하며, 만일 전자우편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리거나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⑥ (생략)
⑦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로 인하여 제3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이용자가 전적으로 책임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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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생략
②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판촉 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광고주와 의사소통을 하거나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발생하는 법률관계이며 회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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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② (생략)
②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판촉 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광고주와 의사소통을 하거나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발생하는 법률관계이며 회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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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거래내역 정보의 수집 및 정정)
①~② (생략)
③ 이용자가 본인이 확인한 거래내역에 오류를 발견한 경우 이 약관 제19조 제1항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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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거래내역 정보의 수집 및 정정)
①~② (생략)
③ 이용자가 본인이 확인한 거래내역에 오류를 발견한 경우 이 약관 제21조 제1항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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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취급)
①~② (생략)
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외부에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생략)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제2항에 따라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해 “구”의 요청이 있는 경우 개인이 식별되지 않는 형태의 이용자 거래내역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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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취급)
①~② (생략)
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외부에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생략)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제2항에 따라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의 목적을 위해 “시”의 요청이 있는 경우 개인이 식별되지 않는 형태의 이용자 거래내역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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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10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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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5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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