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공지사항
[공지] 주문배달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04/02) 2021/04/02 17:00:29조회수 : 262

인천e음 주문배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천e음 전자상품권 주문배달서비스 약관’ 개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변경 사유
- 제공 서비스 확대

2.변경 사항
변경 내용 : 픽업 서비스(포장주문 서비스) 추가로 인한 일부 조항 추가

약관 항목

변경

제 2조 (용어의 정의)

제2조 4항 (추가)

"가게"란 "업주"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또는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상품 등"을 판매하는 영업장을 말합니다.

제2조 9항 (추가)

"포장주문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업주"와 "회원"간 "상품 등"의 주문 정보 등을 처리하기 위해, PC용 웹사이트 ,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상품 등"을 회사의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한 후 "가게"를 방문하여 포장된 "상품 등"을 수령할 수 있도록 주문중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8조 (주문 및 결제)

'포장주문' 서비스 추가

②-2. 배달 주문 및 포장주문 서비스(수취인 정보의 입력 및 결제수단의 선택 포함)

<현행>

제 9조 (배달)

① "상품 등"의 전달 등 "회원"에 대한 "업주"의 의무 이행은 "업주"의 책임에 따라 제공되며, "회사"는 주문정보의 중개를 제외한 기타 책임(배달 예상시간 등)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배달자가 "회원"과 수 차례 연락을 시도한 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업주"는 배달음식이 변질되거나 부패될 우려로 식품위생법상 위반될 여지가 있어 별도로 보관하지 않으며, 재 배달 또는 환불처리가 되지 않거나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⑦ 1. "회원"의 과실로 배달주소지를 잘못 등록하거나 작성한 경우(배달주소지 오류는 재배달하지 않습니다.)

2. "회원"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회사 정책에 따라 "서비스"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

제 9조(배달 및 포장 등)

① "상품 등"의 전달 등 "회원"에 대한 "업주"의 의무 이행은 "업주"의 책임에 따라 제공되며, "회사"는 주문정보의 중개를 제외한 기타 책임(배달 예상시간, 포장주문에 대한 예상시간 등)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배달자 또는 "업주"가 "회원"과 수 차례 연락을 시도한 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업주"는 배달음식 또는 포장음식이 변질되거나 부패될 우려로 식품위생법상 위반될 여지가 있어 별도로 보관하지 않으며, 재 배달 또는 재 주문포장 및 환불처리가 되지 않거나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⑦ 1. "회원"의 과실로 배달주소지를 잘못 등록하거나 작성한 경우(배달주소지 오류는 재배달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과실로 "포장주문 서비스"의 "상품 등"의 주문에 대한 수취인 정보가 잘못되거나 잘못 작성하여 주문 확인 또는 수취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3. "회원"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회사 정책에 따라 "서비스"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적용 시기
변경된 ‘주문배달서비스 이용 약관’은 2021년 4월 9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문의 및 이의제기
변경된 ‘주문배달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7일 이내(2021년 4월 8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된 ‘인천e음 전자상품권 주문배달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11-9382)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인천e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

맨 위로